혼자 푸념좀 해볼게요

새벽에 괜시리 기분이 울적해져서 글하나 씁니다.
요즘 블로그 관리를 안했더니 투데이가 안나오네요 ㅠ
글 하나 쓴 날엔 투데이가 40쯤 나오고 그다음날부터는 또 쭉쭉 떨어져 4일이 지나면 다시 투데이가 0을 찍습니다.
제가 이블로그를 뉴스글 중심으로 운영하려고 마음은 먹었습니다만 영 쉽지가않네요.
마땅히 뉴스를 퍼올 장소도 없고 제가 정보력이 엄청 좋은것도 아니고...
차라리 예전 블로그(몽글클라우드)는 관리를 안하고 냅둬도 투데이 30씩은 먹고들어갔었는데 뉴스글을 중심으로 올리다보니 깔고 들어가는 투데이가 제로에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단에 한번이라도 노출이되면 좋으련만...

쓰다보니까 자꾸 내용이 딴길로 새네요
어차피 투데이 한자리수 짜리 블로그라 이 글을 읽을 분이 몇 분이나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전 울적한 기분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